웹진 KRTalk

더보기

VOL. 62

여행정보를 말하다!

#Vol. 62여행에도 때가 있다

11월에 떠나기 좋은 따뜻한 여행지는 어디?
슬슬 입김이 나기 시작하고 자꾸만 몸이 움츠려 든다. 어느 유명한 드라마 속 대사처럼, “겨울이 오고 있다(Winter is coming)”. 그렇다고 다람쥐 마냥 방구석에 틀어박혀 겨울을 나기에는 인생이 너무 아깝지 않은가. 여행을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은 ‘여행에도 때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아무 때나 아무 데나 떠나다 보면 여행의 의미가 퇴색되며, 돈은 돈대로 쓰고 불쾌한 기억만 안은 채 돌아온다. 이번 KRTalk 62호에서는 한국의 추운 날씨에 가야 그 재미와 만족이 배가 되는, ‘11월에 떠나기 좋은 따뜻한 여행지’를 소개하려 한다.

자세히보기

VOL. 61

#Vol.61미식 여행지 BEST 5


천고마비의 10월, 식도락으로 확실한 행복 찾기
없던 입맛도 되살아난다는 10월이 찾아왔다. 이제는 서울에만 가도 세계 각지의 맛집을 경험해 볼 수 있다지만, 제아무리 미슐랭 3스타 맛집이라 한들 현지의 정취가 어우러지지 않는다면 그것이 다 무슨 소용일까. 이번 KRTalk 61호에서는 현지 맛집을 고집하는 식도락 여행 애호가들을 위해, 그리고 넘치는 식욕을 주체하지 못하는 미식가들을 위해 엄선한 미식 여행지 BEST 5를 소개하려 한다.

VOL. 60

#Vol.60가을 절경 Best 6


가을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파란 하늘은 어느 때보다 높고 살랑이는 바람은 일상을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을 부추긴다. 온통 초록빛이었던 나뭇잎이 제각각 색으로 옷을 갈아입으면 산과 들은 곱게 물든다. 오감을 자극하는 아름다운 색감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마음이 들뜨게 마련. 9월을 맞아 KRTalk 60호에서는 가을 시즌 장관을 이루는 세계 명소 6곳을 소개한다.

VOL. 59

#Vol.59해외여행 상식


안전&건강한 여행을 위해 KRT가 전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해외여행 안전이 화두가 된 2019년. 이에 지난 7월에는 외교부 주재로 여행 업계 안전 간담회가 개최됐다. 주요 여행사 및 항공사, 외교부, 문체부, 질병관리본부 등 다수의 정부 부처가 참석한 이번 간담회는 해외 사건, 사고를 예방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정보 교류와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자리로 기능했다. 간담회 의제를 바탕으로 KRTalk 59호에서는 안전하고 건강한 해외여행을 위한 필수 정보를 전하고자 한다.

VOL. 58

#Vol.58시칠리아의 풍경


신들의 낙원을 엿보다

걸음걸음이 즐거운 여행지 시칠리아는 이탈리아 남부 위치한 섬이다. 면적은 지중해 서부 스페인령 마요르카 섬의 약 7배, 제주도의 약 14배에 달한다. 지중해 최대의 섬이자 ‘신들의 낙원’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문화유산, 자연 경관, 미식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해 가히 유럽 여행의 정수라 할 수 있다. KRTalk 58호에서는 이탈리아인들을 비롯해 전 세계 여행객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는 여행지인 시칠리아를 들여다본다.

여행 후기

더보기

유럽

김일도 가이드와 함께 했던 터키^^

생애 첫 터키여행에서 돌아온후&nbsp; 첫 휴일을 여유롭게<br /> 맞으면서 즐거웠던 여행후기를 씁니다.<br /> 인천공항에서 반갑게 맞아주시던 김일도 가이드님~<br /> 터키에 내리자마자 많은 역사와 관련된 신화 등<br /> 계속 이어지는 설명에 우리&nbsp; 여행일행들은 10일동안<br />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br /> 좋은 분들과&nbsp; 함께 했던 여행기간동안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br /> 아무런 사고없이 잘 마치고 즐거운 추억을 가져갑니다.<br /> 기회가 된다면 김일도 가이드와 함께 한번더 유럽으로^^<br /> &nbsp;

자세히보기

유럽

이탈리아 다녀왔습니다

4월에 다녀왔습니다<br /> 비행기 내리자마자 여행하는 건 쉽지 않았습니다<br /> 그래도 친절하신 인솔자님 따라 나름 나쁘지 않은 여행이었어요<br /> 코로나 여파로 이탈리아 사람들은 동양인인 우리들을 보는 시선이 곱지는 않았지만 같이 여행다닌 분들이 좋았어서 괜찮았습니다<br /> 아쉬운 점은 베네치아 가이드님이 여행 온 분들한테 어디서 왔냐 물어보며 광주에서 오신분들한테는 전라디언이네? 라고 하는 말을 들었어요 전라디언이라는 말은 전라도 사람을 비하하는 단어인데 그 말은 안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br /> 그리고 밀라노 일정이 추가 되거나 피렌체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도 추가되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br /> 즐거웠습니다

자세히보기

유럽

아름다운이태리와쪼맨한이쁘니

정말 즐겁고,재미난 여행이었어요.특히 쪼맨하고 이쁜 인솔자가 너무 친절하고,일을 잘 처리 해서 행복한 여행된거 같아요.정예슬 가이드님 건강하고,행복하세요♡

자세히보기

여행전 준비사항

더보기

여행유형

여권이란

비자의종류

여행준비

출국준비

입국준비

  이전
다음